DIGITAL CONVERGENCE ::
 
  INFO HOME > 정보넷 > info  
 

KT 홈엔, ‘메가패스TV’로 재탄생

페이지 정보

관리자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작성일: 07-05-06 10:02            조회: 4,639회

본문

KT(대표이사 남중수/www.kt.co.kr)는 9월부터 “홈엔”서비스의 브랜드명을 “메가패스TV”로 변경하고 최신영화, TV드라마와 교육용 컨텐츠 등 영상 컨텐츠를 대폭 보강했다고 4일 밝혔다.

이번 브랜드 개편은 서비스 강화 및 고객인지도 확산을 위한 것으로, 오락 위주의 컨텐츠에서 수험생을 위한 교육 컨텐츠를 보강한 것이 가장 달라진 점이다. 특히 “메가패스TV”는 논술강의를 보강하기 위해 유명 논술학원과 제휴, 소설가와 영화감독, 시사평론가 등 유명인사들의 영상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. 이를 통해 수험생 등 고객들이 수준높고 흥미있는 다양한 주제들을 쉽게 접함으로써 논리력, 사고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“메가패스TV”는 이번 개편을 맞아 9월 한달 간 ‘10원으로 최신영화 보고 선물받기’ 이벤트를 실시한다.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최신영화를 10원만 내고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LCD TV, 로봇청소기,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.


KT 미디어본부 최병만 상무는 “KT는 2004년 메가패스TV의 전신인 홈엔을 출시한 이후 2년간 전국에 지역서버를 구축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계속 높여왔다” 라며 “향후 IP-TV서비스가 시작되면 메가패스TV 가입자를 그대로 수용할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
메가패스TV 이용요금은 TV로 제공되는 “메가패스TV”가 월 9,350원(3년 약정), PC로 제공되는 “메가패스TV on PC”는 월 5,000원(2년 약정)이다. 가입 및 문의는 고객센터(국번없이 100번)나 메가패스TV 홈페이지(tv.megapass.net)에서 하면 된다.

뉴스출처 : KT
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(www.newswire.co.kr) 배포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 
오늘 방문자: 21   어제 58